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토스 증권 주식 모으기 이벤트! 12% 수익 깔고 미국주식 가즈아!

by ✋ 2022. 8. 11.

안녕하세요. 귤란 입니당.
토스 증권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로 주식 모으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했을 때 대충 계산해보면 12% 수익이라서 미국주식 꾸준히 모으시는 분들은 해당 이벤트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3일 남았네요. 빨리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1. 해외주식 이어야 한다.
2. 매주/매일 모으기로 선택해야 한다.
3.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주식 모으기 서비스 신청자
4. 1인 1회만 가능
5. 90% 이상 진행해야 하며 이벤트 주식 지급일까지 계좌 유지 필수
6. 토스 증권 계좌자동이체가 매번 성공해야 한다.


이벤트 할 때 조건 잘 봐야하는 거 아시죠??
주의사항이 이렇게 콩알만하게 쓰여있어서 크게 다시 써드렸어요.


이벤트 신청시 3번 무료로 주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1. 주식적금 신청 했을 때
2. 목표 50% 달성했을 때
3. 목표 90% 달성했을 때

주식은 최소 1천원~최대 5만원 당첨된다고 합니다.

그럼 최소로 생각해서 3천원 당첨된다고 하면..
주식 모으는게 가장 짧은게 6개월이고요.
매주 1천원씩 모은다고 치면 24000원이 들어갑니다.


3000/24000×100=12.5% 정도 수익이네요.

물론 환전수수료, 거래수수료는 계산 안 했는데 그거 빼더라도 준수한 수익률 입니다.


주식은 당첨되고 나서 7영업일 뒤에 입금 됩니다.


거래 수수료가 0.1%
환전수수료는 0.05%
되겠네요^^


내국인만 참여가능!
토스증권 계좌 있어야 합니다.


저는 간단하게 애플로 매수 걸었어요.
토스는 UI가 직관적이고 깔끔해서 역시 마음에 듭니다.


최대한 돈 별로 안 들어가게 세팅 완료!

이제 돈만 자동으로 빠져나가고 12% 이벤트 수익을 얻으면 됩니다용~

물론 환율 하락, 애플 주식 하락하면 손실이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주식을 꾸준히 사모으시는 분들이라면 그건 당연히 감수하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하기에 이번 이벤트 무조건 참여하는게 이득입니다.

투자는 언제나 스스로 판단해야 하며 그 결과도 본인이 스스로 져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