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삼성전자 배당금 수령 후기

by ✋ 2021. 4. 16.

4월 16일 오늘 삼성전자 배당금을 받았습니다!!

작년 12월 28일까지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고 계신분들은 오늘 받으실 수 있을 텐데요.

이번에 특별배당금까지 더해지면서 배당금이 꽤 됩니다!!



저는 삼성전자우와 삼성전자를 가지고 있어서 둘 다 들어왔습니다.

이번 배당금은 특별배당금까지 더해져서 1주당 삼성전자는 1932원, 삼성전자는 1933원을 받게 됩니다. (세전 기준)


갑자기 꽁돈이 들어온 것 같은 기분이라 매우 좋네요.

가족외식 1번하고 나머지 돈은 삼전 재매수하려고 합니다.

복리의 마법으로 배당금이 배당금을 낳도록 해야 하니까요.

곧 4월이 끝나가고 있고 얼마 안 있으면 또 배당금을 받게 되겠네요~ 신납니다!

즐거운 회사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

반도체 사이클도 다가오니 삼성전자의 미래는 더욱 밝아보입니다.

지금도 월급 받으면 용돈 제외한 액수의 20%를 계속 매수하고 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노후자금을 채워넣고 있습니다 ㅎㅎ

삼성전자의 경우 배당금 통지서 대신 어플이나 웹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쓸데없는 종이서류가 생기지도 않고 몇 주 가지고 있는지, 배당금 얼마 받는지 같이 사는 가족들한테 들키지도 않으니까요. ㅋㅋ

앞으로도 꾸준히 매수할 생각입니다.

번외:

키움증권에 꼴랑 1주 갖고 있는 리얼티인컴도 오늘 배당이 들어왔네요~ 소소한 기쁨을 누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꾸준히 배당금을 쌓아나가서 배당금만으로도 먹고 살 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