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H패션몰 티셔츠 공짜로 사기 - 의류비 절약

by ✋ 2022. 6. 22.

오랜만에 쇼핑 포스팅 이네요.
H패션몰에서 오늘 하루만 1만 포인트를 줘서 기존 포인트를 탈탈 털어서 티셔츠 1개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로그인 포인트 + 1만포인트 등등 해서 약 2만 h plus 포인트가 쌓였습니다.

h plus 포인트가 2만포인트 이상 쌓이면 다른 쿠폰이랑 h point 등을 합쳐서 옷 사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여기서 6월 이벤트 쿠폰도 주니까 받으시면 더 좋아요.

포인트 사용 가능한 타미힐피거에서 흰색 티셔츠 하나 구매했습니다.

일단 38500원이지만..


저 6월 15% 할인 쿠폰 맥이고 h point 탈탈 털고 기존 한섬 마일리지도 몽땅 써주고요. 마지막으로 이벤트로 받은 H.Plus 포인트까지 쓰니까 6229원 결제가 뜨더라구요.


6천원을 바로 결제하긴 아쉬우니까~ KB 포인트리, 하나머니, 오케이캐쉬백을 모두 현금화시켜줍니다.


그리고 세상에 H 패션몰이 좋은 점이 카카오페이 결제가 되는데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사용한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벤트로 받았던 카카오페이 포인트와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사용해서 받은 포인트 모두 털어주고요. 남은 금액을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로 결제해줬습니다.

물론 신용카드 대금은 아까 현금화한 포인트로^^ 납부!

깔끔하죠?
H패션몰이 포인트 탈탈 털어서 옷을 거의 공짜로 살 수 있어서 좋은데 요즘 포인트 주는게 넘 짜졌더라구요.. ㅠㅠ 게다가 쿠폰 적용해서 3만원이하가 되면 H 플러스 포인트 사용이 안 됩니다.

아직은 쓸만하지만 더 별로가 되면 앱을 삭제해야 할 수도 있을듯..

아무튼 오늘도 의류비 지출 방어 성공! 막 입을 수 있는 티셔츠가 없어서 곤란했는디 잘 되었네요!

오늘까지 타임세일 이벤트로 1만 포인트를 주니까 합쳐서 2만포인트 되시는 분들은 포인트를 터시는 걸 추천 드려요!!

댓글